새빛맹인선교회 로고
·로그인  ·회원가입     
사역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카페와블로그
카페와블로그 HOME > 안요한 목사 > 카페와블로그
저석·미디어
 
작성일 : 17-06-27 09:38
안요한 목사님께서 맹인이 되신 간증/하나님께서 두드리심(출처 : 하나님은 살아계십니다)
 글쓴이 : 새빛선교회
조회 : 5,381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babyra7&logNo=220511774717 [1849]
안요한 목사님이 대전극동방송 라디오에서 나와 하신 간증이다. 아버지가 목사셨는데 거부하고 하나님을 믿지 않으셨지만 공부를 잘하셔서 외국에도 다녀오시며 세상적으로 잘 나가셔서 결혼도 하고 자녀도 있었지만 원인도 모르게 37세의 나이에 시각장애인이 되신다.

가족들도 모두 떠난 후 홀로 남아 죽기 위해 여러번 시도하셨지만 하나님께선 죽게 허락하지 않으셨다고 하시며 시험은 마귀가 죽일려고 하시는 것이지만 믿는 사람에게 오는 시련은 욥이 그랬듯 욥의 의로움을 나타내기 위해 허락하신 사탄의 시험에서 욥의 목숨만은 건드리지 말라고 하셨듯 하나님께서 목숨은 쉽게 끊지 못하게 하시더라며 시련을 당할 때 꼭 포기하지 말라로 하셨다.

자살 시도를 하시면서 앞이 환하게 되며 하늘로 올라가신 체험을 하시며 하나님께서 성경구절을 하나 명확해서 잊어버리지 않도록 주셨다고 한다. 현실로 돌아와 성경을 펴려고 했으나 도와줄 사람이 없어 도와달라고 소리치던 중 한 사람의 도움을 받아 성경구절을 읽게 되시는데 놀랍게도 320면은 여호수아 1장이었다.

"너의 평생에 너를 능히 당할자 없으리니 내가 모세와 함께 있었던것 같이 너와 함께 있을것이라 
내가 너를 떠나지 아니하며 버리지 아니하리니.... 
너는 마음을 강하게 하며 담대히 하라. 두려워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그 후 가장 어려운 청소년들과 함께 지내게 되셨는데 그들에게 도움을 받게 되시고 그들과 생활하며 회개도 많이 하고 사랑도 배우셨다 한다. 책 낮은 곳에 임하소서와 영화까지 제작되고 맹인을 위한 일을 하고 계시다고 한다.

[출처] 안요한 목사님께서 맹인이 되신 간증|작성자 헵시바